본문 바로가기

*존스킨여드름흉터*

[압구정여드름흉터전문한의원] 여드름흉터가 인상을 바꾼다

여드름이 완치된 후에도 얼굴에 남아있는 여드름 흉터는 피부의 색소침착 뿐만 아니라, 상처자국과 같이 피부의 질감 자체가 변화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화장으로도 쉽게 감취지지 않고 자칫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도 한다. 유난히 흉터가 많은 경우라면 얼굴 피부가 귤껍질처럼 보이면서 촌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한다.

흉터의 크기는 여드름 염증의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데, 특히 상처가 낫지 않는 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여드름이 그대로 얼굴위에 흉터로 남게 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으니 여드름이 악화, 재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여드름흉터는 색소침착에 의해 피부가 붉거나 검은 반점을 남기는 색소성 흉터와 울퉁불퉁 말린 귤껍질 같은 함몰성 흉터, 두가지 종류가 있다. 색소성 흉터인 경우, 멜라닌 색소의 다량발생에 의한 색소침착으로 미백화장품 사용으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치료시기를 놓쳐 염증이 심하거나 딱지가 떨어지면서 생긴 함몰성 흉터라면 자연적으로 회복되지 않으니 만약 깨끗한 얼굴을 원한다면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목침은 10~20대에 발생하는 여드름흉터나 아토피흉터, 튼살 등 피부 재생기능 저하로 인해 생기는 각종 흉터를 치료하는 특수침법으로 피부 변성조직의 재생능력을 극대화해 원래의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만드는 효능을 갖고 있다. 이 과정에서 투명하고 하얀 피부가 되는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가 될 수 있다.

피부에 상처가 나면 우리 몸은 그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하기 위해 반응하게 된다. 상처치유는 콜라겐 섬유를 형성하여 결체조직을 만드는 다양한 성장인자에 의해 복잡한 과정으로 진행된다.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에서 콜라겐 섬유가 풍부해지면서 새로운 조직층이 형성되고 이러한 새로운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진피조직층을 보충하게 된다.

목침은 인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타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특수침법만으로 콜라겐을 생성하여 흉터를 치유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목침시스템을 통해 유도된 콜라겐은 레이저나 화학약품을 통한 피부시술과 비교했을 때 부작용이 월등히 적다는 장점이 있다.

<존스킨 오행침법>
존스킨 한방피부연구소(www.zonskin.com)에서 개발한 오행침법(五行針法)은 전통 한의학의 침법에서 목(木), 화(火), 토(土), 금(金), 수(水) 오행의 원리를 접목한 것으로 연령대별로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데 효과를 나타내는 특수침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자료추천: 존스킨한의원 http://www.zonskin.com/
존스킨한의원압구정 타운홈피 ☞ http://town.cyworld.com/doctorskin
존스킨한의원압구정 대표까페 ☞ http://cafe.naver.com/pibosp